교육 세미나

종료된 세미나

|

'빛을 숭배하다' 라이팅 특강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케이피유어스 작성일19-01-31 09:25 조회1,655회 댓글3건

본문

dbd127efa373435ba1ccc9be6f95f2b1_1549846052_0212.jpg

댓글목록

님의 댓글

작성일

1차때 강의는 그래도 괜찮다고 생각했었는데 2차때는 사실 강의라기 보다는 그냥 촬영회랑 별다를바 없었던것 같습니다.
모델촬영회를 15만원을 내고 몇시간동안 이자리에 있어야 하는건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솔직히 돈 아까웠습니다.
세팅 해놓고 사람만 바꿔가면서 찍는게 의미가 있다고 생각하시는지요. 캐논아카데미 CPS 교육을 가보면 중급이상만 되더라도 훨씬 더 심화학습으로 들어갑니다. 캡쳐원 같은 경우는 취미로 사용하는 사람보다 직업으로 하는 사람들이 더 많이 사용하는데 그냥 취미로 하는 사람들 가르쳐 주는 정도더라구요.
그리고 간식같은것도 입구에서 출석체크하고 나눠주고 그러셔야지. 그냥 알아서 먹어라 놔두시는건지 저는 두번의 교육동안 간식도 먹어본 적이 없습니다. 1차때도 끝날때 쯤이면 마우스패드를 주기로 맘먹었으면 그걸 입구에 미리 나가서 나가시는 분들 한분한분 나눠줘야지  입구도 아니고 안쪽에 놔뒀다가 사람들 반정도 간다음에 아~맞다 하면서 들고 나눠주시질않나. 그리고 궁금한거 질문하라고 해서 질문했더니 그건 고급에서 사용하는거라고 가르쳐 주지도 않으시고. 그럼 질문을 왜 하나요  모르는거 물어보는게 질문이 아닌가요? 6시부터 모델촬영 끝나는 9시반까지 모델촬영 5분동안 한게 끝이네요. 나름 가지고 있는 노하우를 알려줄려니까 아까우셨던 같은데 그 부분이 아쉽네요.

케이피유어스님의 댓글

케이피유어스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안녕하세요?
케이피유어스입니다.
밤늦게까지 고생이 많으셨는 데, 곧바로  소중하고 상세한 피드백을 적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피드백 하나하나가 진심으로 반성되고 도움이 많이 됩니다.
우선 미숙했던 운영에 대해서 적쟎이 맘상하신 부분에 대해서 깊은 사과 말씀 드립니다.

처음 진행했던 라이팅강좌라서 미숙하고, 미흡했던 부분이 너무 많았고,
지적해주신 부분에 대해서 더욱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지 못했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다음 강의 때는 말씀해주신 부분들을 보완하여, 더욱 더 알차고 완벽한 강좌가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미흡했던 운영 체크하여 더욱 꼼꼼히 신경쓰도록 하고, 강사님께도 고객님 피드백 전달하여 다음번 강의때 미흡했던 부분들을 보완하여 더 알찬 내용으로 꾸며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늦은 시간까지 고생많으시고, 아쉬우고 속상하셨던 부분에 대해서 다시한번 깊은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케이피유어스 드림.

님의 댓글

작성일

윗 분의 글에 200% 동감합니다. 1차 때에 비해 2차는 많이많이 아쉬웠어요. 1차는 라이팅 기초이고 2차는 심층적인 실전 내용을 강의한다고했는데 1차 때 내용을 반복 한 느낌입니다. 오히려 실습 한다고 내내 지루 했구요. 시간과 돈이 많이 아쉬운 2차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