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공지

|

캡쳐원 해외 정기구독 취소방법 및 자동갱신/연장 비활성화 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케이피유어스 작성일19-12-24 10:36 조회77회 댓글0건

본문

캡쳐원을 해외 사이트에서 직접 외화로 정기구독후 결제 취소를 원하는 사용자를 위한 안내입니다.
해외에서 구매한 제반 결제시스템은 개인보호법에 따라 구매자 스스로 결제변경, 취소를 해야하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언어에 따른 의사소통과 지연문제로 인하여여 케이피유어스로 불편을 호소하고 도움을 요청하는 사례가 빈번해지고 있습니다.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다음의 안내사항을 숙지하시어 진행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정기구독 취소하는 방법에 대한 안내 (링크 참조)

 

https://support.captureone.com/hc/en-us/articles/360002427558-How-to-edit-or-cancel-a-subscription- 

 

 

정기 구독취소는 구독시 받았던 이메일에 링크가 있을 것입니다. 

반드시 그 링크를 통해 구독 옵션 변경 및 취소를 할수 있습니다. 

만약 구독취소를 했다가 다시 재개를 할경우에는 고객지원팀(Customer support) 에 문의를 해야합니다. 


 

취소

 
구독 유형 :연간매월
선불매월 선불
기본 자동갱신
자동 갱신 취소/비활성화네, 수동으로네, 12개월뒤 고객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네, 수동으로

변심발생시 구독 취소 또는연장하는 방법

사전에 고객지원팀에 문의*고객지원팀에 의해 연장가능*사전에 고객지원팀에 문의*
구독료 청구방법1년에 한번, 미리 취소하지 않는 한월별, 주문 후 최소 12개월한달에 한번, 미리 취소하지 않는 한

 

* 참고 : 구독이 만료되었거나, 미납되었거나, 취소된 경우 다시 활성화할 수 없습니다.
           구독이 비활성화된 경우 새 라이센스만 주문할 수 있습니다.


예외

다음과 같은 경우 모든 구매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어떤 이유로든 라이센스 키가 활성화되지 않았습니다.
  • 중복 주문(두 키를 모두 사용한 경우 환불은 보장되지 않습니다.)

 

 

써포트팀에 문의/취소 접수 방법

1. www.captureone.com 접속 (등록당시 이메일주소/비밀번호 입력하여 로그인)
2. 메인 상단 메뉴 'support' 클릭
3. 상단 우측 'submit a request' 클릭
4. 화면 안내창에 이메일주소 및 제목과 원하는 내용을 입력.
5. submit  클릭하여 전송

bfcb47e885246b6368dd7f0264ccc5ea_1577150441_6381.jpg



자동갱신 또는 구독 연장을 비활성화하는 방법에 대한 안내 (링크 참조)

https://support.captureone.com/hc/en-us/articles/360002673297-How-to-disable-auto-renew-or-prolong-subscription-

Capture One 가입은 최초 계약 기간 (1, 3 또는 12 개월)이 끝난 후 자동으로 갱신되도록 설정됩니다. 최초 계약 기간 이후 가입을 취소하려면 자동 갱신 기능을 비활성화해야합니다.

두 가지 구독 유형이 있습니다. Capture One 12가 출시되기 전에 주문한 이전 구독과 새 구독은 Fastspring 에서 관리됩니다 


1. 2018년 11월 이전 주문한 구독의 자동갱신 비활성화 방법 안내 


2. Fastspring 정기구독의 자동 갱신 비활성화 방법 안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