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문의

[필독] 캡쳐원 문의시 규칙 안내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케이피유어스 작성일18-11-06 15:52 조회250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주)케이피유어스 고객지원 팀입니다.
캡쳐원을 구매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캡쳐원의 설치 및 사용상의 문제가 발생하신 고객께서는 다음의 규칙을 준수하여 글을 올려주세요.
정확한 원인 분석 및 원활한 답변을 위하여 반드시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설치하신 정품 버전 (예 : 캡쳐원 프로 11.3.1)
2. 컴퓨터 OS (예 : Mac OS X 10.2.1)
3. 사용중인 카메라 모델명 (예 : Nikon D850)
4. 연락처 (휴대폰 및 이메일 주소)
5. 에러 증상 또는 메시지 설명
위 에러와 관련한 스크린샷을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가 빠른 시간안에 답글 또는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케이피유어스 고객지원팀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