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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pturing the extreme detail of small bug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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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케이피유어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12-13 00:51 조회124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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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pturing the extreme detail of small bug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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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hase One은 곤충세계를 사로잡고 있는 안드레이 뒤만(Andrei Duman)의 최근 프로젝트에 대한 영감과 그의 장비 및 워크플로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왜 벌레인가?


곤충의 세계는 항상 나를 매료시켰습니다.
공산주의 국가인 루마니아에서 자라면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일부 종들을 탐험할 수 있는 어떤 잡지나 기사에 대한 접근은 제한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그것들에 대해 더 알고 싶었고, 그것들을 연구하고 싶었고, 제가 연구하면 할수록, 그것들은 저에게 더 놀라운 것이 되었습니다.
제가 이 작은 세계에 끌린 또 다른 이유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책과 영화에 의해 공포를 느꼈기 때문이지만 저는 그들에게 훨씬 더 많은 것이 있다고 느꼈습니다.

따라서 저는 수년동안 가장 놀라운 디테일로 벌레의 세상을 촬영하는 사진 촬영 프로젝트 컨셉들을 구상해 왔습니다.

 

곤충을 고품질 사진으로 촬영하는 것은 한계가 있었기 때문에, 그 표본을 선보이고 그 모든 것이 얼마나 독특한지 보여 주고 싶었습니다.

황소 개미의 발톱이나 가까이에서 거미가 뛰어 오르는 모습을 보면서, 이 사진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얼마나 놀라운지를 더 잘 이해시켜 주기를 바랬습니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제가 상상하던 고해상도 사진의 종류로는 기술이 실제로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워크 플로우는 무엇이었습니까?


첫번째 사업 순서는 표본을 찾는 것이었습니다.
독특한 특징과 다양한 색상을 가지고 있어야 하고 상태가 양호해야 합니다. 이것은 생각보다 쉬운 것 같았습니다.
기회를 늘리기 위해 리버사이드 캘리포니아 대학(University of California, Riversid)의 곤충학과와 손을 잡았습니다. 

그들은 제가 그들의 450만개의 표본에 충분히 접근할 수 있도록 충분히 관대했습니다. 

미국에서 가장 큰 학부 컬렉션중 하나로서, 저의 첫번째 곤충 세트를 가지는 데는 몇시간이 걸리고 여러번의 여행이 필요했습니다. 곤충들이 어떻게 보관되어야 하는지에 대한 설명을 들었습니다. 박스는 봉인된 비닐봉지에, 내 냉장고 안에!) 벌레를 선택했을 때, 저는 이제 그들을 어떻게 촬영할 것인가에 주목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제안대로 스티로폼 상자에서 촬영해야 하는 경우, 조명의 위치와 온도를 테스트하는 데 150 시간에 가까이 실험했으며, 위치, 조리개 (열림 또는 완전히 닫힘) 및 ALPA 시스템을 이해해야 했습니다. (실제로 렌즈와 렌즈에서 센서까지 정확한 거리를 얻기 위해 수학 계산을 해야합니다.) 
 

내가 큰 스택을 시작했을 때는 배터리가 완전히 충전되지 않아서 시작도 전에 카메라가 죽어버렸던 적이 있습니다. 

또다른 문제는 중력으로 인해 아주 조금이라도 움직이는 곤충을 포함하고 있거나 혹은 그것이 제대로 배치되지 않아서 스택이 망가지기도 했습니다. 

또한 차고 문을 열때 진동이 파일의 선명도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아내가 집으로 올 때 아내에게 미리 문자를 보내야 했습니다. 

게다가 촬영 내내 에어컨 전원을 꺼야 했기 때문에 한여름 LA한복판의 스튜디오는 무척이나 뜨거웠습니다. 

 

촬영중 좌절감을 느끼는 대부분의 이유는 스택이 완전히 완료 될 때까지 스택을 못쓰게 되었다는 점을 알지 못하는 점입니다. (몇 시간이 걸렸습니다) 

 스택 소프트웨어를 통해 스택을 실행했는 데, 섹션이 완전히 초점이 맞지 않는 경우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그 다음에 우리는 그 모든 것의 포스트 프로덕션 측면으로 이동합니다. 

예를 들어, 3시간 분량의 이미지가 완료되면 스택 소프트웨어(Zerene)가 읽을 수 있도록 Phase One 포맷인 IIQ를  TIFF로 내보내야 합니다. 내보내기는 최대 14시간까지 걸릴 수 있고 Zerene이 모든 것을 하나의 이미지로 병합하려면 12시간이 더 필요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에야 이것을 리터칭 하우스로 보내서 후반작업을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뻐꾸기 오르키드 비 (Cuckoo Orchid Bee)는 3일동안 2명의 사람들로 구성된 팀을 이끌고 그것을 완성했습니다.
이 벌레에 얼마나 많은 먼지와 작은 입자가 있는지  믿을 수 없을 것입니다. 카메라가 모든 것을 포착하기 위해서 강력한 도구를 사용합니다. 

벌레 한마리를 찍을 준비를 하기 위해, 나는 수술용 루우프를 잡고 최대 45분 동안 물에 살짝 담가 낙타 브러시로 최대한 깨끗하게 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그것은 천천히 진행되었고 벌레의 전반적인 품질에 따라, 쉽게 영구적인 손상을 입힐 수 있었으며, 여전히 많은 양의 잔해들을 놓칠 수 있었습니다.

 

 

 

 

당면 과제를 해결하기 위한 장비 선택은 어떤 도움이 되었습니까?


Phase One 카메라 전용 사용자로서, 저는 시스템이 가지고 있는 능력과 시스템이 캡처할 수 있는 엄청난 디테일의 수준을 매우 잘 알고 있습니다. 

이 부분은 사진가가 정말 진정으로 믿을 수 있습니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날카로운 샤프니스를 얻기 위해 명품 시계를 찍는 것인지 아니면 모델의 속눈썹까지 선명하게 찍을 수 있는지가 분명합니다. 트라이크로매틱의 1억화소의 거대한 처리 능력은 모두 훌륭하지만,  매크로 사진 촬영에 이것을 적용하여 면도날처럼 날카로운 이미지를 갖고 싶다면, 극복해야 할 몇 가지 문제들이 발생합니다. 

 

날카로운 이미지를 원하는 경우 피사체가 너무 작아서 촬영 거리가 매우 짧습니다. 때로는 몇 인치 떨어져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피사계 심도 (초점이 맞춰져있는 지점의 앞과 뒤쪽의 영역으로 표시됨)는 매우 얕습니다.  

 

쉬운 말로 하자면, 만약 여러분이 한 이미지를 가지고 그 주제를 포착하려고 한다면, 그중 작은 일부분만 선명하게 표현될 것이고, 나머지는 초점에서 벗어나게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선명도를 얻기 위해서는 포커스 스태킹이라는 기술을 사용해야 합니다.

 

간단히 말하자면, 포커스 스태킹은 다른 초점 거리에서 점차적으로 여러장의 이미지를 찍는 것이고, 이들을 최종적으로 결합하면 개별 소스때의 이미지보다 훨씬 더 깊은 피사계 심도를 갖는 단일 이미지가 생성되는 것입니다. 

 

만약 시계를 촬영하는 경우, 포커스 스택의 수는 완벽한 선명도를 얻기 위해 최대 40장 정도의 이미지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크기가 큰 매크로 피사체를 처리 할 때는 피사계 심도가 매우 과도하기 때문에 상황이 더 복잡해집니다.
곤충들이 프레임을 최대한 채우기를 원하기 때문에, 저는 극도로 확대될 수 있는 특수한 매크로 렌즈를 사용해야 했습니다. 제 경우에는 4:1 배율이었는데, 이것은 센서의 실제 크기의 4배가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이 궁극적으로 의미하는 것은 엄청나게 증가 된 얕은 피사계 심도 (단지 몇 밀리미터)를 보충하기 위하여 훨씬 더 많은 수의 누적 이미지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이 프로젝트가 가능하도록, 저는 스위스 ALPA와 협력했습니다.
ALPA는 제게 꽤 놀라운 장비들을 사용할 수 있게 해 주었습니다. 

제가 사용했던 매크로 렌즈는 Rodenstock 105mm f / 5.6 Macro Switar였습니다. ALPA 12 FPS 미러리스 중형 포맷 카메라와 함께 사용하면 언제나 상상했던 극단적인 매크로 촬영에 적합합니다.

ALPA 시스템은 자동화된 자동 포커스 랙으로, 1미크론 단위로 이미지를 찍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인간의 머리카락은 7미크론입니다..

처음에는 LiveView를 통해 보다 쉽게 달성할 수 있는 근거리와 원거리의 피사체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면 시스템이 두 이미지의 거리에 따라 스택을 완료하는 데 필요한 총 이미지 수를 자동으로 계산합니다. 

3 초마다 이미지를 찍은 다음 시스템이 자동으로 1미크론을 앞으로 이동시키고 다른 이미지를 가져 가고 다른 미크론을 앞으로 이동시킨 다음 전체 피사체가 덮일 때까지 반복합니다. 피사체의 깊이에 따라 최대 4시간의 연속 촬영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 매우 많은 양의 이미지가 생성 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가장 깊은 스택은 7,000 개가 넘는 개별 이미지들이었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또 다른 측면은 이러한 모든 파일을 저장하는 것입니다.

Phase One 1억화소  Trichromatic 디지털백의 RAW파일은 145MB입니다.

안전하고 신속하며 신뢰할 수있는 RAID를 갖추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G-Tech와 저는이 프로젝트를 위해 파트너십을 맺었고 그들은 제게 32TB셔틀 타워 6베이 RAID를 제공했습니다. 이 RAID는 저의 주업무용 드라이브가 되었습니다. 2800MB/s의 전송 속도를 가진 소형 G-드라이브 모바일 Pro1TBSSD가 저의 드라이브가 되었습니다.

 

 

 

이 프로젝트를 하면서 무엇을 배웠나요?


솔직히 말해서, 나는 그렇게 시간이 많이 걸리는 프로젝트를 해 본 적이 없습니다.
저는 이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지난 몇년간 내가 했던 것보다 이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몇 주 동안 사진에 대해 더 많이 배웠다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정말로 저의 속도를 늦추게 만들었습니다. 

촬영 준비에 더욱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을 때 실망하지 마십시오. 올바른 방향으로 학습하고 조정하는 한 실수를 해도 괜찮습니다. 

귀하의 retoucher와 지속적으로 연락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최종 결과를 잘 이해하고 개인 회의에 자주 방문하여 촬영에 대한 새로운 접근법을 검토하면 보정 프로세스가 개선됩니다.  모든 제안을 수용하는 것이 진보를 위한 열쇠입니다.

 

 


이 프로젝트를 계속하시겠습니까?


네. 이번에 새로 출시된 IQ4 150MP 디지털 백은 현재의 디지털백과 비교하여 22%나 증가했습니다.
프로젝트의 나머지 부분이 얼마나 구체적으로 나올지 상상만 할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기술은 마치 희귀 한 무언가를 포착하는 최전선에있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이 놀라운 생물체를 현재 시장에서 구할 수 있는 가장 정밀한 디테일로 보고 싶어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제가 최대한 공정하게 보여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오리지널 원본 감상 : https://stories.phaseone.com/capturing-the-extreme-detail-of-small-bugs/

 

 

안드레이의 작품을 더 보려면 그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https://andreiduma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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