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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Q4 150MP 디지털백 프로토타입으로 남극을 촬영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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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케이피유어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12-29 03:33 조회519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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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pturing Antarctica with a Prototype IQ4 150MP Digital Back

 

with Peter Marshal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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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이야기는 사진 작가이며 Phase One 공인 프로페셔널 강사인 PeterMarshall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저는 굉장히 운 좋게도 4주 동안 파타고니아와 남극 대륙을 여행할 IQ4 150MP 디지털백의 초기 프로토 타입을 손에 넣었습니다.

 

이 기간 내내 테크니컬 카메라와 페이즈원 XF 모두 시제품을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폭우와 강풍 속에서 산을 등반하는 것에서부터 남극 대륙의 추운 온도까지 이 장비를 실험하여 시스템이 어디까지 촬영 가능한지 그 한계를 테스트해볼 수 있었습니다.

 

파타고니아에서 시작하여, 제가 휴대할 물건을 결정할 때 무게와 공간이 결정적인 요소가 되었던 하이킹을 시작하면서, 저는 테크니컬 카메라를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BSI센서는 테크니컬 카메라의 더 넓은 렌즈를 통해서도 빛이 매우 거의 없거나 색조가 극히 적은 양에서도 놀라운 결과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제가 테스트했던 그 어떤 IQ 디지털 백보다도 색상 변환이 훨씬 뛰어납니다.

 

파타고니아의 기상조건이 계속해서 변하기 때문에 사진을 찍고 싶었던 산이 구름에 덮이기까지 30초 밖에 시간이 없었습니다. 노출 시뮬레이션과 포커스 피크는 실제 게임 체인저였습니다. 완벽한 노출과 초점을 처음으로 느꼈지만 100%자신감을 가지고 장노출을 위해 필터를 즉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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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주 반에 걸친 하이킹을 마친 후, 저는 때때로 8미터의 파도에도 불구하고, 저의 다리를 쉬게 해 주며, 이틀 동안 배를 타고 남쪽으로 더 멀리 여행하게 되어 기뻤습니다!


남극 대륙 여행은 삶을 변화시키는 경험이었고, 나는 그런 초현실적인 장소를 단지 몇 문장으로 요약하기 위해 무척 고심했습니다.
저를 가장 먼저 놀라게 했던 것은 바다에서 솟아 나온 광대한 규모와 방대함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작은 조디악에 앉아 있을 때, 3000미터가 넘는 얼음과 우뚝 솟은 산들로 둘러싸여 있었을 때, 중요성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사진 작가로서 이 곳을 방문하는 것 또한 매우 실망감을 줄 수 있습니다.
여행에서 돌아오자마자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 주기 위해 그렇게 큰 풍경을 캡처하는 것은 다소 불가능한 작업입니다.
운 좋게도, 저는 돈으로 살 수 있는 최고의 장비를 갖추고 있었습니다.
저는 주로 슈나이더 크루즈나흐 240mm와 45mm 광각을 보트에서 촬영했습니다.

 

 

240mm를 많이 사용해보지 않았기 때문에 배를 타면서 손에 들고 사용하는 것이 너무 힘들었습니다. 여행이 끝날 무렵 사진을 보면서 저는 제 사진의 대부분이 이 렌즈에서 나온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선명함과 이미지 품질은 야생 동물 사진뿐만이 아니었습니다.
IQ4 150MP 디지털 백에 의해 캡처된 엄청난 양의 디테일과 더불어 배경에 가해진 압축감은 지금까지 제 이미지중 최고의 이미지를 만들었습니다. 

 

아래 사진은 펭귄의 핸드 헬드 샷 사진인데, 긴 초점 거리임에도 작은 픽셀 크기입니다.

이 작은 동물이 놀라울 정도로 귀여우면서도 핀이 샤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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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BSI센서에서 생성된 최종 이미지는 낮은 빛에서도 제 기대치를 모두 뛰어넘었습니다. 따라서 저는 실제로 커다란 인쇄물로 그 스케일을 더욱 강조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Capture One Inside에서 제공하는 정확한 미리 보기를 볼 수 있는 기능이 한번만 방문할 가능성이 높은 위치에서 실제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따라서 필자는 카메라에서 최종 장면을 찍고 완벽히 확인해야 했습니다
또한 자연을 촬영할 때, 100%에서도 크롭이 가능한 능력과 여전히 사용 가능한 이미지를 갖고 있다는 점은 정말 저를 놀라게 합니다. 


아래에서 볼 수 있듯이, 때로는 야생 동물에게 접근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과도한 크롭을 한 후에도, 여전히 8500픽셀의 긴 가장가자리를 가진 이미지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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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w it was shot: Capturing the vast scale of Antarctic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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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메라 : XF IQ4 150MP 카메라 시스템 

렌즈 : Schneider Kreuznach 240mm LS f/4.5 IF

IIQL, 16-bit

ISO 160

1/800

F/11

 

방대한 규모의 남극 대륙을 보여 주려고 하는 것은 불가능한 일처럼 보입니다. 

남극 반도를 향하는 첫날, 나는 이미 얼음 위에 서서 산을 바라보고 있는 두 사람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저는 이것을 찍으려고 노력했지만 조디악의 거친 바다 속에서 저는 재빨리 카메라를 안전하게 지키는 것이 최선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유일한 IQ4 150MP 디지털 백을 남 태평양 바닥에 떨어뜨린 채 덴마크로 돌아가게 된다면 저는 정말 인기없는 인간이 되어버릴 것입니다. 

우리가 가까이 다가갈수록, 더 많은 사람들이 이미 풍경을 탐험하기 시작했고, 같은 느낌이 들지 않았습니다. – 저는 여기 서 있는 두 사람의 고독을 원했습니다.

보트에 몸을 기대는 것이 안전했을 때, 저는 미래로 가서 캡쳐원 마술의 비트로 어떻게 그것을 재현해 낼지를 기억하며 이미지를 촬영했습니다.

 

제가 도착할 때쯤 XF와 디지털 백은 바다 스프레이로 덮여 있었고, 날씨가 봉인된 것처럼 보여 놀랐습니다. (수영할 때 수중하우징없이 갖고 가는 것은 비추입니다)

 

저는 이 사진이 캡쳐원 작업을 할 때 좀 더 많은 처리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육지를 향해 갈 때 언덕을 뒤덮었던 사람들을 제거하기 위해 여기에 광범위한 힐 레이어를 사용했습니다. 

 

 

CaptureOne에서는 이러한 기능을 소규모 그룹으로 분리하는 것이 쉬우므로 다른 소프트웨어에서 왕복하여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기에서 레이어 사용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https://learn.phaseone.com/capture-one/11/layers/layers-master-class-co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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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늘을 위한 약간의 기본적인 색 조절과 작은 그래디언트 필터를 사용했고, 최종 결과에 만족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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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w it was edited: Antarctic wildlif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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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메라 : XF IQ4 150MP 카메라 시스템 

렌즈 : Schneider 240mm LS f/4.5 IF

IIQL, 16-bit

ISO 400

1/1000

F/8

 

 

이 장면을 편집할 때, 저는 흔히 바위가 형성된 많은 얼음이나 눈을 발견했습니다.
광도(Luminosity) 마스킹은 Capture One 12에 추가된 놀라운 기능이었으며, 얼음의 무한한 디테일을 이끌어 내는 동시에 모든 암석 형태를 풍부하게 하면서 범위를 다르게 분리하고 강화할 수 있었습니다. 

나는 편집에 있어서는 대개 매우 게으르며 복잡한 마스크를 만드는 과정도 쉽지 않았습니다. 이 예제에서 볼 수 있듯이, Luminosity Masking을 사용하면 특정 영역을 과도하게 처리하지 않고 이미지에서 최상의 결과를 이끌어 내기 위해 다양한 기능을 분리하고 편집 할 수 있습니다. 


먼저 바위에 마스크를 만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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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나서 광도 마스크를 사용하여 얼음을 위한 두번째 마스크를 만들었고, 지우개로 펭귄을 매우 빨리 제거했습니다. 얼음을 편집하기 전에 수정 마스크를 사용하여 가장자리를 정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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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로 그거야!!! 부분적인 정교함을 위한 몇 가지 간단한 마스크가 이 이미지에서 최고를 이끌어 내는데 필요한 전부였습니다.

 

남극 대륙은 진정으로 경외감을 불러 일으키는 평생 기억할만한 장엄한 경험이었습니다.

 

다음에서 여행중 촬영한 다른 이미지들과 IQ4 150MP Digital Back의 다른 이미지들을 볼 수 있습니다. 

 

100% 오리지널 화질 감상 :
https://stories.phaseone.com/capturing-antarctica-with-a-prototype-iq4-150mp-digital-back/

 

 

다음 위치에서 Peter의 작품을 더 자세히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www.pamarshall.co.uk

www.instagram.com/petermarshall1

 

 

about Peter Marshall
 

Peter Marshall

Peter Marshall은 페이즈원 중형과 캡쳐원 세계를 교육하기 위해 광범위한 여행을 하는 페이즈원 POCP 강사입니다.
그는 여가시간을 탐험하고, 사진을 찍는데 보냅니다.
미국에서 산불을 쫓거나, 기념비적인 빙산 사이를 떠다니거나, 일출을 찾아 산을 오르는 등, 피터는 다음 촬영을 위한 한계 극복을 즐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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