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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cumenting the conditions of coal min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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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케이피유어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04-21 11:45 조회432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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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cumenting the conditions of coal miners
석탄 광부의 상태 기록
with Sebastian Sard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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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웨덴의 다큐멘터리 사진 작가 SebastianSardi는 선천적으로 호기심이 많습니다.

2008년 중국에서 발생한 석탄 채굴 사고에 대한 기사를 읽고 난 뒤 이를 직접 보고 근로자측 입장을 문서화하기로 해 노동자의 권익 부족을 조명했습니다.

이때부터 호기심이 커졌으며,  중국을 시작으로 그는 러시아, 카자흐스탄, 그리고 마침내는 인도로 확장했습니다.

인도에서, 그는 주변의 모든 것을 두꺼운 미세 먼지 층으로 덮고 있는, 지역 마을로 자라난 석탄 광산을 발견했습니다.
그의 사진들은 결국 석탄과 함께 사는 사람들의 삶과 상태를 기록한 블랙 다이아몬드라는 제목의 책으로 바뀌었습니다. 

우리는 세바스찬과 함께 앉아서 그가 다큐멘터리 사진에서 무엇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지, 그리고 그의 탄광 광부들과 그들의 환경을 포착하는 그의 작업 과정을 배웠습니다.

 

 

다큐멘터리 사진에서 가장 흥미로운 것은 무엇입니까?

사람들, 그들의 삶, 그리고 그들의 이야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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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시리즈는 매우 민감한 주제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어렵고 민감한 주제를 포착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은 무엇입니까?

저는 존경과 호기심으로 사람들에게 다가갑니다.

많은 경우, 처음으로 사람과 대화할 때 가까이에 카메라가 없는 것입니다.

할 수 있는 한 많은 사람들과 이야기합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호기심이 많고 제가 그들에게 관심을 보이는 것만큼 저에게 관심을 보입니다. 그들이 제게 주변을 보여 주거나 어딘가로 초대하고 싶어 하는 것은 흔한 일입니다.
저는 사진 찍히기 싫은 사람은 절대 찍지 않습니다.

내가 어디서 왔는지 그리고 나의 배경을 고려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새로운 사람들과 새로운 환경, 그리고 그곳의 매커니즘과 사회구조를 빨리 알고 이해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호기심과 존경의 균형을 적절하게 표현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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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은 누군가의 초상화에 무엇을 담으려고 합니까?

제가 할 수 있는 모든 것, 즉 느낌, 감정, 표현... 그 사람에 대한 가능한 한 많이요.
눈은 영혼의 창이라는 것이 진부한 표현일지 모르지만, 저는 눈을 마주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이 사람을 처음 보는 방법. 또는 사람이 당신을 보는 방법입니다.
만남, 그것은 가장 기본적인 인간 관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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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장비를 가지고 계셨습니까? 왜 중형 포맷을 선택했습니까? 

저는 이 프로젝트를 아날로그 중형 포맷으로 시작했고 Yashica 124g으로 시작했습니다. 제 이전 작업인 Cirkusz 책의 연속으로 말이죠. 그리고 나서 Phase One Contax645, IQ1 80MP, 그리고 XF와 IQ1 100MP의 디지털 중형으로 진화했습니다.
저는 Schneider Kreuznach 80m와 55mm렌즈를 사용했습니다. 삼각대는 없습니다.

웨스트레벨 파인더를 좋아하기 때문에 중형 포맷을 선택했습니다.

웨스트레벨 파인더를 사용하면 사진을 찍을 때 제 얼굴이 가려지지 않고 피사체에서 멀어지지 않습니다. 

촬영중 다시 눈을 마주치게 됩니다. 중형의 더 큰 포맷과 화질도 좋습니다.
또한 중형 포맷은 느린 사진 형식입니다.
중형은 사진을 찍을 때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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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프로젝트를 시작했을 때 알고 싶은 것은 무엇입니까?

제가 시작하기 전에 알고 싶었던 특별한 것이 단 한가지도 없지만, 이런 주제를 다룰 때 여러분은 세상과 여러분 자신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될 것입니다.

더 넓은 세계관과 어떻게 더 큰 그림에 맞게 할 수 있는지에 대한 더 나은 이해와 이러한 호기심들이 나의 추진력 중 하나이며 정신적으로 그러한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게 해준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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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의 워크플로우를 설명해주시겠습니까?

나는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많이 걸으면서, 가능한 한 휴대성이 좋은 장비가 필요합니다.

웨스트 레벨 파인더와 작은 렌즈를 사용합니다. 

삼각대도 없고 조명도 없어요 - 사용가능한 빛으로 헨드헬드 촬영을 합니다.

저는 주제를 신중하게 작성하고 가능한 한 많은 시간을 들여 주제를 짜냅니다.
외출한 동안에 거친 도려내기와 기본적인 조정을 좀 할 수도 있겠지만, 외출에서 돌아온 후에는 대부분의 작업을 저장합니다. 저는 촬영과 포스트에서 모두 천천히 일하며 시간을 보냅니다.

계속해서 포스트 프로덕션과 편집 작업을 단순화합니다.
아날로그 사진에 대한 배경 지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좀 보수적인 경향이 있어서 가끔 너무 많이 바꾸고 싶지 않아 합니다.

차라리 카메라로 그것을 바로 잡고 싶습니다. 그것이 제게 있어서 사진의 근본적인 즐거움입니다.

PhaseOne 카메라는 이 점에 있어서 분명한 도움이 됩니다. 카메라에서 바로 나오는 이미지의 화질 덕분에 후처리를 최소화하면서도 환상적인 결과의 이미지를 얻을 수 있게 해줍니다.

CaptureOne도구는 제 작업 유형에 충분하므로 내 이미지는 일반적으로 CaptureOne 이외에 추가로 편집할 필요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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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쇄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저는 사람들이 끝없는 흐름 속에서 스크롤 할 수 있도록 화면에 디지털화되지 않은 최종 결과물을 좋아합니다. 

종이에 잘 만들어진 인쇄물은 정말 아름다운 예술 작품으로 나옵니다. 또한 그림처럼, 시간을 두고보고 다시 볼 수 있습니다. 디지털 이미지를 몇번이나 다시 보십니까? 인쇄물은 일정한 영속성을 갖고 있지만 항상 관심이 변하는 것처럼 보이므로 인쇄물을 볼 때마다 다른 세부 사항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특징들은 디지털로 인해 사라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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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약 당신이 어떤 사진을 찍을 수 있다면, 그것은 누구 혹은 무엇이며, 왜 그럴까요? 

현대 사회적, 정치적 이슈들은 저와 제 사진을 찍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사람들, 우리들, 저에게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정보를 받는 것은 우리 공동의 책임입니다. 우리가 함께 우리의 세계관을 넓히는 것이 중요하고, 사진은 제가 이것에 가장 잘 기여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블랙 다이아몬드의 더 많은 이미지와 세바스찬의 다른 작업을 다음의 링크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www.sebastiansardi.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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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bastianSard (세바스티앙 사르디) 

SebastianSardi는 1983년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태어났습니다.
22살에 스톡홀름에 있는 Peoples 대학에서 아날로그 사진 수업을 듣기 시작했고,
2009년 덴마크 예술 사진 학교인 Fatamorgana에서 사진을 공부하기 위해 덴마크로 갔습니다.
 

2011년 미술사와 시각 연구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2012년 자신의 첫번째 사진집 "A Cirkusz"를 출간했습니다.
현재 세바스티앙 사르디는 Malmö 과 코펜하겐에 거주하며 작업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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