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Camera System

|

Andrea Belluso on vulnerability, light and commitment

페이지 정보

작성자 케이피유어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04-29 01:34 조회319회 댓글0건

본문

Andrea Belluso on vulnerability, light and commitment 

with Andrea Belluso 

 

b1d2f209b72f593d854a928603acadda_1556469297_6473.jpg
 

우리는 Andrea Belluso와 함께 스튜디오 사진, 장비, 그리고 진정으로  사진 작가로서  성공하는 데 필요한 헌신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사진 작가로서의 자신을 어떻게 정의합니까?

 

글쎄요. 저는 가능한 한 정의되지 않은 사람이 되려고 노력합니다.  

그리고 다른 사진 작가들도 그렇게 되도록 격려합니다.  

자신을 사진 작가라고 정의하면 자신의 스타일, 자신이 누구인지, 자신이 전달하는 모든 것을 정의하는 함정에 빠지게 됩니다. 이것은 창의적인 것과는 반대입니다.  

그래서 완전히 정의되지 않음으로써, 저는 주어진 어떤 촬영에도 가능한 모든 가능성을 열어 두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일반적으로 사진 촬영에 관한 것, 특히 인물 사진촬영의 경우 모든 촬영이 그 자체로 실체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걸로 취급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마치 당신이 사람들을 모두 똑같이 대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당신이 은행원에게 정육점 주인과 똑같은 말을 한다고 상상해 보세요. 

만약 은행원에게 스테이크에 대해 말한다면, 아마도 그는 당신이 미쳤다고 생각하겠죠.  

이것은 약간 이상한 예가 될 수도 있지만, 실제로 대부분의 사진 작가가 자신의 사진을 가지고 무엇을 하고 있는지를 보여주게 됩니다. 그래서 저는 개인적으로 신선한 시각과 개성으로 사진을 다루고 있다는 것을 확신하기 위하여 가능한 한 정의되지 않으려고 노력합니다. 

 

 

특별히 좋아하는 장르가 있습니까?

저는 전반적으로 사진 촬영을 좋아합니다. 사람들과, 특히 패션과 뷰티를 촬영하는 훈련을 받았습니다.  

저는 40 년 동안 패션과 뷰티 분야의 전문가였습니다.  

여전히 그렇게 하고 있고, 그것을 사랑합니한다. 하지만 최근에 발견한 한 가지는 사실 포트레이트(초상화)입니다. 그리고 저는 포트레이트 촬영을 좋아합니다.

 

 

b1d2f209b72f593d854a928603acadda_1556469351_3575.jpg
 

 

당신을 사로잡는 포트레이트는 무엇입니까?

 

카메라 앞에 실제 사람을 데려다 놓고 다른 테크닉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사진 작가와 주제 모두에게 많은 연약함을 필요로 합니다. 만약 사진 작가와 카메라 앞에 있는 사람이 그들의 장벽을 허물고 이 전체적인 연약함을 가지고 있다면, 그때 마법이 일어납니다. 그 때 정말 아름다움이 드러납니다. 

 

기술적으로 완벽한 많은 사진들을 볼 수 있지만, 무언가 놓친 것이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종종 "오, 하지만 저 사람은 사진이 잘 나오지 않아. 그래서 그런거야~"라고 말할 겁니다. 하지만 그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같은 사람의 사진을 찍을 수 있고, 만약 그 사람이 연약한 환경에서 존재한다면, 같은 사람이 자동적으로 매우 아름다워 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을 촬영하는 것에서 가장 어려운 것은 연약함인가요?

 

전혀 어렵다는 것이 아니라, 대부분의 사진작가들이 그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모르고 있다는 것입니다. 

 

저는 이것을 더욱 더 보여 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것에만 초점을 맞춘 사진 강좌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사실 사진에는 더 이상 그렇게 어려운 것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당신도 알다시피 카메라는 배우고 사용하기 어렵지 않아요. 

 

Phase One의 IQ4를 보더라도 이것은 우리가 가지고 있는 가장 진보된 카메라이지만 또한 간단합니다. 

 

사용하기 편하고 아주 쉽습니다. 반나절도 안 돼서 사용법을 배울 수 있어요. 

 

우리는 정말로 창의적이지 않고 멋진 사진을 만들기 위한 어떤 변명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우리는 모든 도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단지 자신을 교육시키는 문제입니다. 

 

그리고 카메라 교육은 전혀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아마 조명에 대해 연구해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거기에도 규칙이 없습니다. 단지 다른 불빛들이 어떻게 작용하는지를 알 필요가 있습니다. 그게 전부입니다.

 

 

b1d2f209b72f593d854a928603acadda_1556469382_7699.jpg
 

 

창의적인 아이디어는 어떻게 생각해 내십니까?

 

그들이 제게 옵니다. 제가 그들을 오게 하는 방법은 질문을 던지는 것입니다. 

 

만약 포트레이트라면, 저는 그 사람과 이야기를 나누면서 그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그들의 삶에 대해 물어볼 것입니다. 그들이 누구인지 알아보도록 해 보세요. 제가 그들과 함께 있는 것처럼 그들도 연약함을 느끼고 저와 함께 있는 느낌의 공간으로 데려오기 위해서입니다. 이것은 실제로 사진을 만드는 에너지를 열어 주는 언어적 과정의 일부입니다. 아이디어는, 그러니까, 그들은 이 모든 것들로 인해 만들어진 아기들입니다.

 

 

 

촬영 준비 및 설정에 들어가는 것은 무엇입니까?

 

제가 어시스턴트 없이 혼자 촬영한다고 가정해 봅시다. 

 

포트레이트를 찍을 때  자주 그런 일이 일어납니다.(작업실에 사람이 적을수록 공간이 더 친밀해집니다) 

 

처음 스튜디오에 들어가면, Phase One 케이스를 열고 카메라를 거기에 놓고 렌즈를 꺼내어 앞에 놓으면 쉽게 고를 수 있습니다. 그리고나서 테더링 케이블을 설치하고 컴퓨터에 연결합니다. 

 

거기서부터, 촬영하는 인물에게 먼저 말을 걸고 불을 켭니다. 

 

촬영 방향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서입니다. 그리고나서 에너지를 따라 가면서 첫 번째 빛을 선택하게 될 것입니다. 제 자신의 머리와 생각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합니다. 

 

"오, 이제 이 사진을 찍을 겁니다, 그래서 그 각도에서 빛을 사용해야 합니다." 

 

그래서 저는 첫번째 조명을 선택할 것입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경우 한개의 조명만을 사용할 것이고 거리, 각도 및 조명 조절 도구를 가지고 놀 것입니다. 빛을 측정하고, 첫번째 샷을 찍습니다. 그리고나서 저는 점점 더 취약함에 놓여진 사람을 현재로 끌어들이는 과정을 계속합니다.

 

 b1d2f209b72f593d854a928603acadda_1556469414_8513.jpg 

 

 

빛이 사진작가에게 무엇을 해 줄 수 있을까요?

 

모든 것. 빛은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창조할 수 있습니다. 

 

한개의 조명으로 여러분은 매우 밝은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주제 뒤에 하얀 벽을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은 그 벽을 슈퍼 화이트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림자가 있든 없든 말이죠. 

 

같은 불빛으로, 여러분은 매우 어두운 배경으로 가서 매우 극적인 분위기를 가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행복하고 가벼운 느낌에서 같은 하나의 빛으로 매우 깊고 강렬한 느낌으로 갈 수 있습니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빛을 이용하면 원하는 어떤 분위기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사람들을 촬영하는 것이든 다른 주제든 모두 해당할 것입니다. 

 

심지어 실외에서도, 저는 스튜디오에서 사용할 플래시를 사용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인공 조명을 사용하는 것은 저에게 완전한 자유와 사진에 대한 완벽한 컨트롤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야외에서 촬영한다면, 태양을 바라볼 것이고, 만약 태양의 위치가 좋다고 판단되면, 빛을 태양이 있는 곳에 정확히 놓을 것입니다. 

 

태양은 계속 움직이겠죠. 제 빛은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만약 원한다면 하루종일 태양보다 더 높은 곳에 플래시를 설치함으로써 저만의 태양을 그곳에서 갖고 있을 겁니다. 그리고 같은 상황을 스튜디오에서도 적용합니다. 

 

저는 모든 것을 빛으로 조종합니다.

 

 

이미지 촬영 후 과정은 어떻게 됩니까?

 

최종 결정을 내린 후에 실제 후반 작업은 그다지 많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제 사진들은 카메라에서 거의 바로 나옵니다. 

 

사실, 제 포트레이트 고객들은 사진수정이 거의 없습니다. 

 

어쩌면 피부를 청소하거나, 날아가는 머리카락을 고치는 문제일 수도 있습니다. 

 

제가 야외에 있고 배경에 원하지 않는 물체가 있어서 제거할 수도 있겠지만 더 나은 사진을 만들어 내기위해 바꾸지는 않습니다. 

 

며칠전 리터칭의 이해에 대해서 리터쳐 친구와 흥미로운 토론을 했었습니다.

 

많은 사진 작가들은 사진을 저장하기 위해 리터쳐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니면 사진 속에 빛을 창조하는 것, 그리고 조명없이 후반작업에서 하이라이트와 그림자를 넣고, 빛의 방향을 바꾸는 등 모든 것을 수행하는 사진작가가 많습니다. 

 

그런 것은 저에게 사진 촬영이 아닙니다. 그들은 아름다운 결과를 얻었습니다. 하지만 저에게 그것은 그래픽 예술입니다. 그것은 매우 아름다울 수 있지만, 사진은 아닙니다. 저에게 있어 사진은 원래 의미인 빛으로 그림을 그리는 것입니다.

 

 

b1d2f209b72f593d854a928603acadda_1556469444_1131.jpg 

 

 

전문 사진촬영의 미래에 대해 더 많은 생각을 갖고 계십니까?

 

최근 사진 세계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해 많은 사진 작가들과 이야기했습니다. 

 

많은 사진 작가들이 충분한 돈도, 충분한 일도 없고, 너무 경쟁도 치열하다고 불평하는 것을 들을 수 있습니다. 

 

제가 보는 것은 사진이 두 방향으로 나뉘어져 있다는 것입니다. 

 

한 방향은 고객들에게 평범한 돈을 요구하고 평범한 작품을 제공하는 사진 작가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후반 작업에서 자신의 그림을 만들고 있고 작품에 걸맞은 품질과 헌신을 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일을 존중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무료로 일하게 될 때까지 점점 더 적은 돈으로 일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 - 하향 추세입니다.

 

따라서 중간 규모의 사진 작가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그런 식으로 선택하거나, 아니면 게임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오직 여러분이 가질 수 있는 최고의 장비를 사용하고, 정말로 조명을 잘 알고 사용하며, 사진을 정말 높게 평가하고, 실제 돈을 지불하고 있는 고객들을 존경하는 것입니다.

 

그 때가 바로 위에서 말한 두번째 방향을 선택하여 돈을 벌기 시작하는 순간입니다. 

 

그리고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에게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것을 기뻐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 차이를 알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품질을 봅니다. 

 

그리고 오늘날 이미 우리는 고객들이 단지 몇년 전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지불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압니다. 하지만 그들은 사진 작가들이 예술에 대한 지식과 헌신을 갖기를 원합니다. 

 

따라서 아래와 위로 두가지 방향이 있는데, 이 모든 것은 헌신과 자신의 일을 존중하는 것으로 귀결됩니다. 

 

만약 여러분이 위의 경로를 선택한다면, 정말로 심각하게 받아들이시기 바랍니다.

 

그것은 진정한 헌신입니다. 

 

사진 작가가 되고 싶은 시간과 사진 작가의 수준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고급 전문가가 되고 싶다면, 존경 받는 전문가가 되고 싶고, 사람들이 실제로 알고 기억하고, 연락하고 싶다면, 독자 분과 독자 분 고객들의 일에 대한 책임감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제 말은 이것은 모든 의미에서 헌신이라는 뜻입니다. 

 

페이즈원 (Phase One)은 저렴하지 않습니다. 

 

더 적은 노력으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카메라와 솔루션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좋은 결과는 상승하는 방향으로 가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에게는 훌륭하고 독특한 결과가 필요합니다. 나에게 있어 선택은 오직 한가지입니다.

 

 

 b1d2f209b72f593d854a928603acadda_1556469467_2269.jpg 

 

 

독자들에게 무엇을 남기고 싶습니까?

 

정말 사진을 존중하는 것으로 귀결됩니다. 고객을 존중하는 것입니다. 카메라 앞에서 사람들을 공경하십시오. 

 

그리고 그 일을 존중하십시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이 인생에서 원하는 것을 선택하는 문제입니다. 

 

사진으로 만이 아니라 사진으로, 비즈니스와 함께, 일상에서 평생 동안 함께 할 수 있습니다. 

 

나를 위해, 내 사진은 내 삶이다. 그리고 사진 작가가 그런 식으로 느끼지 않는다면 나는 사진을 취미로 유지하면서 다른 길을 고려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사진 촬영은 헌신적이어야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헌신이 아니라면, 곧 당신의 열정은 당신의 증오의 대상으로 바뀔 것입니다. 

 

당신은 돈으로 당신을 먹이기 위해 사업을 기대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아무것도 돌려주지 않습니다. 나는 이것을 종종 레스토랑의 주방장과 비교합니다. 

 

당신이 주방장이고 미슐랭 가이드에 레스토랑이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사람들은 와서 돈을 많이 낼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맥도날드에서 햄버거를 가져와 서빙합니다. 

 

그들은 행복하거나 돈을 지불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오늘날 만족하지 않는 사진가들이 하는 일입니다. 그들은 미슐랭 (Michelin) 레스토랑처럼 돈을 벌기를 기대하면서 고객에게 햄버거를 먹이고 있습니다

 

그렇게 돈을 받고 싶다면 지금까지 최고의 사진 요리를 제공해야합니다!

 

 b1d2f209b72f593d854a928603acadda_1556469490_2955.jpg 

 

Andrea의 작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www.belluso.com

온라인 콘텐츠, 이벤트 등으로 창의력을 확장하십시오. www.houseofbelluso.com

 

 

 

about Andrea Belluso

b1d2f209b72f593d854a928603acadda_1556469513_9008.jpg

안드레아 벨루소 (Andrea Belluso)는 16세 나이에 위대한 패션 사진 작가가 된 바르도 파비아니 (Bardo Fabiani)에게 소개되었습니다. 일주일 후, 그는 학교를 그만두고 파비아니의 조수가 되었습니다. 오늘 Andrea Belluso는 사진 조명에 대한 독특한 전문성 덕분에 Profoto의 'The Light Shaper'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런던과 스톡홀름을 기반으로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