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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fano Gardel이 세상을 다른 시각에서 보고, 포착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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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케이피유어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05-14 01:31 조회522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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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테파노 가르델(Stefano Gardel)이 세상을 다른 시각에서 보고, 포착하는 방법

with Stefano Gard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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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테파노 가르델은 오랫동안 사진작가가 아니었지만, 그 당시 그의 독특한 관점은 그가 떠오르는 스타가 되도록 도와 주었습니다. 

일본에서 촬영된 그의 네온 미래 시리즈에 대해 더 알아보기 위해 스테파노와 함께 앉았습니다. 

 


어떻게 사진을 찍게 되었나요?

저는 제 자신을 사진 작가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저는 불과 3년 전에 시작했고 독학을 했습니다. 그리고 작년에, 저는 카이로프랙틱 의사로서 제 정규 직업에서 풀타임으로 사진을 찍는 것으로 바꿨습니다. 

여러 곳의 화랑을 통해서, 제 이미지가 팔리는 것을 보았을 때 "내 직업으로 할 수 있을까?"라고 생각하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이제 이것이 나의 주된 직업이 되었습니다. 

저는 사진 작가로서 지식이 많지 않습니다.

실제 유투브에서 내가 알고 있는 모든 것에 대해 배웠습니다.

하지만 제가 말씀 드리고 싶은 것은, 디지털 사진의 경우, 여러분이 강한 시각과 동기부여를 가지고 있다면, 사진을 시작하기가 그리 어렵지 않다는 것입니다. 

저는 제 자신과 제 사이트를 "59번째 시도"라고 부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사진을 만드는데 걸리는 시간의 양이기 때문입니다. 디지털 사진은 원하는 만큼 많은 사진을 찍을 수 있고, 원하는 만큼 여러 번 시도할 수 있으며, 제가 하고 있는 일을 즉시 검토할 수 있습니다. 이는 정말로 대단한 즉석 피드백이면서 내 과정을 향상시키고 배울 수 있게 해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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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온 퓨쳐 시리즈에 대해 좀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더 미학적인 관점에서 제 작품에 접근합니다. 그래서 이번 일본 여행에서 제가 정말 기대했던 것은 블레이드 러너의 미학적 면을 가진 무언가를 찾는 것 이었습니다. 자연과 단절된 이 미래 사회의 개념은 이런 종류의 디스토피아적 현실에 완전히 빠져 살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시리즈 전체에 걸쳐 일관된 모습과 느낌을 얻을 수 있습니까?

저는 같은 색과 같은 분위기의 시리즈 전체를 편집하려고 노력합니다. 

그래서 그것은 이야기를 말해 줍니다. 더 작은 개별적인 거리 상황에 대한 큰 도시 풍경. 이 모든 것은 주제가 살아 있는 현실과 주제 사이를 오가며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이를 위해, 첫번째 사진을 편집하기 시작합니다. 사진을 편집하면서, 제가 하고 있는 일을 따라 스냅 샷을 찍습니다. 마침내 제가 사용하고 싶은 모양을 찾으면, 다른 사진으로 옮겨서 같은 단계를 따라갈 수 있습니다. 

기억에 남는다면, 저는 어떻게 그 구체적인 결과에 도달했는지 잊을 지도 모릅니다. 스냅 샷은 제가 어떻게 그 모양을 복제하고 일관성을 보장할 수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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촬영 계획은 어떻게 세웁니까?

음, 이번 여행을 위해서, 어디로 가야 할지, 도시 지역까지 가야 할지에 대한 전반적인 생각을 했습니다. 신주쿠와 도쿄의 다른 지역에서도 그런 느낌이 들었습니다.

떠나기 전에 인터넷에 대해 조사를 좀 했습니다. 이 시리즈는 주로 밤에 촬영되었습니다. 

일본에 도착했을 때 시차 적응을 못했습니다. 

오후 6시에 일어나서 열흘 동안 매일 새벽 4시에 잠자리에 듭니다. 

꽤나 소외감을 느꼈지만, 정말 재미 있었습니다. 밤에 촬영하러 나가기 몇 시간 전에, 그 지역을 걷거나 자전거를 빌릴 것입니다.

휴대전화에 장소를 선택하는 앱이 있습니다. 그것을 사용하여 노트를 만듭니다.

그런 다음 구글맵으로 이동합니다. 때때로 우리는 거리에 있었고 빌딩 꼭대기에서 전망을 원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메모를 한 후 Google지도에서 위치를 찾아서 사진찍기 좋은 위치인지 확인했습니다. 

그래서 섭외하며 보내는 하루의 일부와 촬영하며 보내는 하루의 일부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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촬영 상황에 있을 때 이미 결과에 대한 개념적 아이디어를 갖고 계십니까?

저는 제가 무엇을 하고 싶은지에 대한 연구를 좀 했습니다. 제 연구 분위가 좋아서요. 

그리고나서 저는 그것을 아이디어로 사용하고, 촬영하면서 노출이나 프레임에 맞추어 카메라를 조절합니다. 하지만 제가 소프트웨어에 가서 사진을 볼 때 비로소 최종적인 모습과 느낌을 결정하기 시작합니다. 가끔 매우 다양한 시도를 통해, 저는 마침내 제가 말하고 싶은 것을 말하는 모습을 찾게 됩니다. 

아이디어는 같지만, 결과는 제가 애초에 개념화했던 것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네온 미래와 함께, 저는 도쿄에서 미래적인 모습을 찾을 수 있을 거라는 걸 알았습니다. 그게 주된 아이디어죠. 

하지만 내가 편집을 하고 있을 때 비로소 최종 방향을 결정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때때로 이 과정은 원래 생각보다 훨씬 더 좋은 것으로 끝납니다. 

아니면 저는 다른 관점에서 아이디어를 얻습니다. 그것은 작업 과정입니다. 

종종 한달 정도 일하는 프로젝트가 있는데, 제가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아무 데도 가지 않을 겁니다. 

몇달 후에 다시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내가 그 생각에 충실하지 않으면 그냥 잊어 버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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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에게 중형포맷 촬영의 가치는 무엇입니까?

아트 갤러리에서 작품을 팔 때, 제 이미지는 매우 크게 인쇄됩니다. 

중형 포맷을 사용하면 훨씬 더 크게 인쇄할 수 있으며, 따라서 갤러리에서 눈에 띕니다. 

그래서 한가지 이유는 여러분이 그것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크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눈에 잘 띄도록 도와 줍니다. 또 다른 이유는 디테일입니다. 

중형 포맷의 이미지를 보면 색상과 디테일의 정밀도를 보는 것이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미러리스 중형 카메라와 Phase One 카메라의 차이점이 눈에 두드러집니다.
저는 집에 아주 큰 프린트를 할 수 있는 프린터를 가지고 있어요. 

네온 퓨처와 비교를 해 봤는데요, 왜냐하면 이 시리즈의 몇몇 사진들은 미러리스 매체 형태로 촬영되고, 일부는 Phase One으로 촬영되었기 때문입니다. 

디테일뿐만 아니라 Phase One의 색상에 대한 충실도 또한 정말 놀랍습니다. 

셰도우에서 하이라이트, 컬러 그라데이션으로 넘어갑니다. 

이 값은 실제로 한 단계 위에 있습니다. Phase One으로 촬영한 파노라마 사진을 2미터 인쇄했습니다. 사진을 2차원으로 보는 것은 정말 멋진 일입니다. 먼저, 도시 전체를 보면, 가까이에 서 있다가 지붕 위에 있는 사람을 발견하게 됩니다. 픽셀이 아닌 사람을 보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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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ou can see more of Stefano’s Neon Future series, as well as explore his other work, on his website, 59th Attem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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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테파노 가르델 (Stefano Gardel) 

 

스테파노 가르델

Stefano Gardel은 1980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태어 났으며 스위스 Lugano에 기반을 둔 미술 작가입니다. 항상 미술과 음악에 매료되어 있던 그는 최근에서야 자신의 창조적인 면을 표현하기 위한 수단으로 사진을 발견했습니다. 
스테파노 가르델은 전세계 아트 갤러리로부터 관심을 빨리 끌어와 작품을 선전하고 홍보했습니다.
풍경에서 거리 사진에 이르기까지 Stefano는 우울한 분위기와 거의 초현실적인 풍경이 일상 생활의 평범함을 벗어나는 독특한 스타일을 개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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