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Digital Back

|

사진의 아름다움을 정의하다 - Gemmy Woud-Binnendijk

페이지 정보

작성자 케이피유어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07-04 12:01 조회28회 댓글0건

본문

 

사진의 아름다움을 정의하다

 Gemmy Woud-Binnendijk

 

 

Confidence_Copyright_1200x800px.jpg 

 

IQ4 Camera Systems의 두번째 도약을 위해 사진작가 Gemmy Woud-Binnendik와 함께 거의 2년 동안 생각해 온 개인적인 프로젝트와 콜라보레이션 하였습니다. 다음은 이 놀라운 이미지들이 어떻게 탄생 하였는가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미에 관하여

"
저는 매일 모든사람이 미()를 사회의 기준에 맞추는 너무나 터무니없는 압력에 직면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런 사람들에게 자문하고 싶습니다 당신들도 충분히 그것에 준하는지 물어보고 싶습니다. 당신 스스로에 만족하고 당신의 열정을 찾는 것이 이상에 대한 터무니없는 사회적 이미지보다 삶에서 훨씬 더 중요하다는 것을 잊고 있습니다." "제가 정의하는 아름다움은 피부(겉포장)에 대한 평가가 아닌 작던 크던 사람들이 갖고있는 재능의 아름다움입니다. 아름다움은 여러분의 기준을 만드는 독특한 방법이고, 가장 중요한 것은 세상이 사람들을 요구되는 것이 아닌 자신이 원하는 기준을 갖는 것입니다. 비현실적인 기준을 추구하는 대신 세상이 기대하는 압박에서 벗어나는 것은 자신에게 훨씬 더 많은 사랑을 주는 것입니다."

 

 

8f5431db64385f8bf9527bd7d20dd331_1562208427_7243.PNG
 

 

프로젝트에 대하여
 

"저는 외모에 너무 집착하고 사회의 기준에 맞는지 걱정하는 10대들(그리고 기성세대)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이 엄청난 압박감은 아주 어린 나이부터 시작되는데, 그들은 항상 미디어로부터 특정한 방식으로 보거나 특정한 사람이 되어야 한다는 압력을 받습니다. 그리고 그 이상적인 사람은 정확히 어떤 사람이어야 합니까? 종종 젊은이들은 자신의 재능, 열정, 그리고 독특한 존재에 의해 모든 사람이 유일하다는 사실을 잊고 있습니다. 그것이 제가 이 프로젝트를 개념화한 방법입니다." "이 시리즈는 혼란스러운 상황에서 시작합니다. 욕조, 이끼... 한편으로는 아름답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차갑고 쓸쓸합니다. 우리들 중 많은 사람이 이따금씩 고군분투하고, 어떤 사람들은 끊임없이 고군분투하는 느낌을 상징합니다."

 

"완벽한 외로움에 싸여있을때 구석에는 모든 사람 안의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작은 하얀 꽃이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때때로 눈이 멀어서 그 아름다움을 볼 수 없습니다. 이야기가 진행되면서 내부의 아름다움과 그 안에 내적 갈등을 느낄 수 있습니다." "모든 눈을 가진 이미지는 끊임없이 보고, 응시하고, 판단하는 모든 사람들을 상징합니다. 기준이 매우 높게 정해졌을 때 사람들이 그것에 수용되려면 엄청난 힘이 필요합니다." "이 이야기는 더 나아가서, 진정한 아름다움의 발견과 수용이 등장합니다. 당신이라는 존재의 아름다움 말입니다. 독특하고 특별한 존재에 대한 인식, 그것은 당신들은 당신만의 독특한 존재이고 그것을 자랑스러워하기 때문입니다.

 

 

 

 

 

 

Melanie Gaydos에 관하여

멜라니는 유전적 장애(ectodermal diplasia)를 가진 모델입니다. 오명을 뒤집어쓰면서도 멜라니는 열정을 쏟아냈습니다. 그녀의 비전통적 외모를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에 대한 그녀의 반항적인 태도는 그녀의 성공 스토리의 큰 부분입니다. 그녀가 성공적인 모델이 된 것은 그녀의 재능과 결단력 그리고 인내심 때문입니다.

 

"저는 그녀를 처음 보았을 때 그녀의 아름다움에 매료되었습니다. 제 전입견을 없에주는 미를 갖은 완벽한 앰버서더 였어요." 

 

Gemmy Woud-Binnendijk 

Gemmy Woud-Binnendijk

 

 

Gemmy 는 네덜란드 아티스트입니다. 그녀가 골드스미스를 졸업한 후, 그녀는 멀티미디어 디자인을 공부했습니다. 2016 3, 사진이 그녀의 삶을 바꿔 놓았습니다. 황금시대의 화가들이 사용했던 빛에 끌렸습니다. 그림과 그림에 대한 그녀의 대단한 열정은 사진에서 재발견되었습니다. 그녀는 깊이를 만들기 위해 어둡고 가벼운 대비를 사용합니다. 층을 이루는 색과 톤을 사용 부드럽고 점진적인 변화를 만들어 냅니다. 인간과 동물에 대한 사랑과 강한 창조적 충동이 어우러져, 과거의 빛에 비춰진 현대적 초상화가 탄생합니다. 1970년대 중반으로 태어난 그녀는 5명의 아이들의 어머니이자 100% 커피 중독자이고 감수성이 예민하고 배려심 많은 예술가로서 끊임없는 창조적 충동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8f5431db64385f8bf9527bd7d20dd331_1562209098_007.PN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