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 & REVIEW

Camera | Working with commercial clients to capture the emotion of a place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10-22 00:29 조회881회 댓글0건

본문

 

Working with commercial clients to capture the emotion of a place


6851648e5b24b944ffe5fc48af181543_1540135295_2319.jpg

사진작가 Paul Reiffer와 함께 그가 어떻게 작업을 시작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Phase One 솔루션이 왜 커머셜 촬영에서 고객의 요구 사항을 진정으로 충족시키기에 이상적인지 알아보았습니다.

 

 


풍경 및 도시풍경 사진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는?


"
사진은 어릴 때부터 제 삶의 일부였습니다.

아버지는 다락방에 암실을 갖고 계셨고 때때로 저는 "화학적 호기심"이 발동해서 곤란에 빠진적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어렸을 적 뭔가 하지 말라고 하면 더 하고 싶어지기 마련입니다.

저는 확실히 사진에 대한 관심이 절정에 이르렀고 그 이후로 항상 부모님이 제게 사준 카메라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런던에서 잠시 동안 사진을 공부했고, 미국의 몇군데에서도 작업을 했습니다

내가 배운 대부분은 스튜디오에 기반을 두고, 스트로브로 모델에 대해서 빛을 제어하고 이해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그 교육에 뒤이어 나는 끊임없는 여행이 필요한 길을 택했습니다.

세계를 여행하면서 느낀 점은 내가 정상적인 근무시간에만 일한다는 것이 실제 내가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시간이 이른 아침과 늦은 저녁 뿐이라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카메라를 들고 여행한 도시들에서 제 자신을 발견하게 된 것은 황금시간이었습니다

예전의 직업은 이제 내 뒤에 있지만 항상 풍경과 도시경관을 촬영하는 데 늘 느꼈던 만족감이 고착되어 이제는 훌륭한 삶으로 바뀌었습니다."


  

 6851648e5b24b944ffe5fc48af181543_1540135335_9551.jpg

 

 


상업 촬영을 준비할 때 중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풍경 및 도시 경관에 대한 요구 사항과 어떻게 다릅니까? 


"
가장 큰 차이점은 촬영까지 이어지는 고객과의 대화입니다.
촬영 작업을 얻기 위해서 고객과 대화를 하는 부분과 고객이 사진작가에게 실제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이해하는 것은 전혀 다른 일입니다.

고객은 일반적으로 사진작가의 스타일을 좋아해서 찾아오게 되는 데, 비결은 고객의 프로젝트에 사진작가 자신의 스타일을 적용하기를 원하는지, 아니면 단순히 작가의 스타일과 상관없이 고객 자신만의 비전을 만들기를 원하는지 이해하는  것입니다.

다음 문제는 자신이 촬영할 것이 무엇인지를 진정으로 이해하는 것입니다

어떤 호텔에서 놀라운 경치와 아름다움을 담아내도록 당신을 고용한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이런 작업은 풍경 사진작가들에게 아주 적합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막상 현장에서 촬영하려고 했을 때 놀랄 수도 있는 점은 당신의 촬영에 고급 스위트 룸 내부 촬영까지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되는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그 장소로 이동하기 전에 그것을 이해하지 못하면 실내 조명이나 심지어 정확한 렌즈도 없는 상황에 처할 수 있습니다.

이런 대화를 함에도 불구하고, 돌발 상황에 대비하여 제 촬영 준비는 사람들이 보통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훨씬 더 많습니다

풍경과 도시 풍경 사진작가이긴 하지만,  혹시 모르는 일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보통 상당한 양의 플래시 장비를 가지고 여행하고 있습니다.
 

이렇듯이 제 상업적인 촬영은 촬영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환상적인 장소에 위치한 멋진 호텔을 촬영한다면, 날씨를 감안하여 최소 4일은 예약해야 합니다.

우연히 완벽한 날씨를 만나서 하루종일 촬영하고 단 하루만에 촬영을 마감하게 되더라도 멋진 휴양지에서 나머지 며칠동안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6851648e5b24b944ffe5fc48af181543_1540135570_8808.jpg


 

Phase One이 당신에게 XF IQ4 150MP 카메라 시스템으로 촬영 한 최초의 사진 작가 중 한 명이 되어줄 것을 요구했을 때 처음 어떤 생각이 들었습니까?

 

"물론 내 첫 반응은 자부심과 아첨이 뒤섞였습니다

그러나 일단 제가 선택된 이유는 분명했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비록 제가 사진작가로서 해상도를 확실히 추구하는 것은 아니지만 (모든 사람이 1 5 1백만화소의 디테일이 필요한 것은 아니라는 것을 공공연히 인정하지만) 실제로 그것을 요구하는 것은 제 고객들입니다. 카메라 기술로 무엇을 하거나 카메라 기술에 대해서 이해하지 못함에도 불구하고 고객들 모두는 더 높은 해상도와 더 높은 해상도로 발전하는 기술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카메라 기술 지식과 상관없이 모든 사람들에게 알려진 것입니다.
TV
를 소유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지난 10년 동안 720p에서 1080, 4k, 8k의 급속한 성장을 경험했습니다

이미지 선명도 대한 우리의 기대와 요구는 단순히 더 나은 방향으로 변화했습니다.

제 상업 작품 중 많은 작품이 인쇄되어 대규모로 디스플레이 되고 있습니다.

물론 100미터 떨어진 곳에서나 볼 수 있는 빌보드 광고판이라면 아주 높은 해상도를 요구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제 고객들은 1미터미만에서도 볼 수 있는 16미터 너비의 파노라마 벽의 커버링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고해상도는 저뿐만 아니라 제 고객들에게도 분명해집니다.

가벼운 산책로와 움직이는 구름이 있는 도시풍경의 장노출 영상에서 스티칭은 확실히 실행 가능한 옵션은 아닙니다.

따라서 고해상도의 단일 캡처는 가능한 최대 스케일의 출력을 의미합니다.


상업적으로 제게 있어서 해상도는 정말 도움이 됩니다.

놀라운 것은 BSI 센서의 품질과 미래 유연성입니다

Phase One IQ4 시리즈를 사용하고자 하는 방향에 대해서 기술 사양을 논의했을 때, 이는 정말 획기적인 일이었습니다.
해상도측면에서 Phase One이 제 출력포맷을 더더욱 크게 만들어 줘서 기쁩니다

하지만 새로운 센서 기술에 대해 이야기할 때, 그것은 입력과 촬영 자체의 품질에 관한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제 이미지를 대중으로부터 더욱 눈에 띄게 만듭니다.

6000
불 렌즈 앞에 200~300불짜리 필터를 사용할 때, 이미지의 반사, 무아레, 간섭 등에 대한 위험을 항상 염려합니다.

자신이 촬영하려는 장면이 '손상'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프레임 평균기능을 사용하면 위험을 감수할 필요가 없는 특정한 상황을 만듭니다.  다시말해 '더 나은 입력 = 더 나은 출력'입니다.

기능의 발전과 다른 새로운 기능 덕분에 제 인생도 더 편해졌습니다.

촬영 장비가 줄면 생산성을 더 높일 수 있습니다.

듀얼 메모리 카드와 외부 파워 뱅크 충전과 같은 기능을 가지고 있다는 점은 저장, 손상이나 전원 손실에 대한 걱정 없이 하루 종일 촬영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산이나 도시 옥상에 있을 때, 그것이 다른 점일 수 있습니다.

이런 작은 것들이 제 삶을 더 편하게 해줍니다."

 

 6851648e5b24b944ffe5fc48af181543_1540135603_3963.jpg

 



IQ4 150MP 카메라 시스템 사용시 풍경 및 도시풍경 촬영의 잠점은 무엇입니까?


"IQ4 150MP
로 첫 번째 촬영을 할 때 내 가정은 매우 분명했습니다.

고해상도 센서를 제공하는 새로운 카메라 시스템으로 촬영하는 것, 그 이상을 기대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러나 놀랍게도 많은 장점 (사진작가로서의 나에게 큰 장점)은 거의 압도적이었습니다.

Phase One
은 회사로서, 사진작가로서의 제 요구를 진정으로 이해하는 영리하고 열정적인 사람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제품의 첫번 째 연습을 통해서 해상도는 우선 순위 목록중 제일 마지막이라는 것이 명백해졌습니다.

IQ4는 실제로 처음부터 새롭게 디자인되었고,  제게 제시된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많은 특징들은, 제가 사진에 접근하는 방식을 완전히 바꿔 놓을 것들이었습니다.

예를 들어, 프레임 평균 기능은 베타의 아주 초기 단계에 있는 것이고, 성장하고 성숙하는 데 분명히 시간이 걸릴 것이지만, 그 특성상 제가 가지고 있는 좋은 액세서리들에 대해 덜 걱정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6,000달러 렌즈앞에 200~300달러 필터가 얼마나 좋은지)

 

예를 들어, 제가 전에 언급했던 비교적 어둡고 상세한 방의 창문 밖에서 밝고 활기찬 광경을 촬영하는 시나리오는 이 새로운 기능을 위한 완벽한 사용법입니다. 필터와 스트로브 때문에 고군분투할 필요도 없고, 많은 사람들이 그러려고 하는 것처럼 "혼합"의 공포를 고려하지도 않을 것입니다. 대신 이미지 내의 모든 요소를 ​​한 번에 명확하게 촬영하고 극한의 다이나믹 레인지가 요구 되더라도 하이라이트를 부풀리지 않고 완벽한 디테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미래 가능성을 넘어, 즉각적인 이점은 시스템의 속도와 유연성에 달려 있습니다. 저는 케이블 없이 무선으로 카메라를 제어하고, 제가 필요한 곳 어디든지 편안하게 라이브뷰로 평가할 수 있었습니다.

필요한 경우 다른 테크 카메라를 사용할 수 있지만, 익숙해진 기능과 워크플로우는 그대로 유지합니다. 고객이 최종 제공 이미지에 무엇을 필요로 하든, 저는 고객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각오가 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About Paul Reiffer

6851648e5b24b944ffe5fc48af181543_1540135738_6989.jpg

Paul Reiffer는 여러 수상 경력에 빛나는 영국의 사진 작가입니다. Paul은 수년 동안

60여개국을 여행하며 사람, 풍경 및 상업 이미지를 촬영했습니다.

그의 작품은 뉴욕의 타임 스퀘어 (Times Square)에서 런던의 로얄 알버트 홀 (Royal Albert Hall)과 국회의사당 (Houses of London)에 이르기까지 유럽과 아시아의 갤러리 등 전세계에 전시되어 왔습니다.


 

원문링크 및 원본사진 감상 : https://stories.phaseone.com/capturing-emotions-of-place-for-commercial-clients/ 


 

PROMOTION

구형 백 보상 특판
PhaseOne 공식인증 PreOwned 프로모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