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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view | Color grading Fuji files with Bryan Minea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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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10-24 09:08 조회150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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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or grading Fuji files with Bryan Minear

 

 

Bryan Minear와 후지 파일의 컬러 그레이딩

 

짧은 이야기로 시작해 봅시다.

제가 고객을 위한 촬영을 중단하고, 내 예술에 다시 집중하면서 풍경 사진을 찍기로 결정한 것은 저절로 자연에 이끌려서였습니다. 

 

저는 애팔래치아 산맥의 산기슭이라고 여겨지는 오하이오주의 시골 지역 출신입니다. 

그곳에서 수많은 언덕, 바위 절벽, 폭포들과 함께 자랐습니다. 

안젤 아담스는 제가 처음 카메라를 잡기 전부터 영감을 주었습니다. 

그의 작품은 풍경 장면으로 표현할 수 있는 생생한 감정뿐만 아니라 그 과정에서 암실의 중요성을 보여 주었습니다. 

젊은 그래픽 디자이너로서 포토샵은 제 암실이 되었고, 제 이미지의 후 처리는 전혀 새로운 차원의 중요성을 갖게 되었습니다. 

저는 결코 예전에 가져 본 적이 없는 방식으로 색을 보기 시작했으며, 점점 제 스타일을 개발하고 목적에 맞는 촬영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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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cess

제 풍경 사진은 컬러때문에 살 수도 죽을 수도 있습니다.

제가 후지 필름 카메라로 촬영을 전환한 이유 중 하나는 그들이 영화를 만드는 데 있어 깊은 역사와 훌륭한 컬러 과학을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마찬가지로, 캡쳐원(Capture One)을 처음 사용했을 때도 동일한 결과가 있었습니다. 

도구와 통합은 제 프로세스에 가장 적합했으며, 캡쳐원처럼 X-Trans 파일을 렌더링하는 소프트웨어는 없습니다.

프린트를 자주 하는 사람으로서, 제가 얻을 수 있는 최고의 디테일이 필요합니다.

영화 시뮬레이션 모드가 곧 출시 될 예정이라는 발표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후지는 제 사진의 "컬러 혁명"에 있어서 중요한 역할을 했기 때문에 네이티브 지원에 대해서 매우 흥분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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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황금 시간대에 가장 많이 촬영하는 편입니다.  

제가 하는 일의 대부분은 완벽한 빛과 구름의 조합에 달려 있으며, 분위기를 보완하기 위해 올바른 구성을 선택해야 합니다.  

셔터를 누르는 순간부터 머리 속에 이미지를 후보정 하기 시작합니다. 

과다한 처리없이 가능한 한 많은 대비를 이미지에 이끌어 내려고 노력합니다. 

일반적으로 노출 및 대비 슬라이더를 약간 내린 다음에 밝기를 올리고 커브로 균형을 조정합니다.

Fujifilm을 사용하여 HDR 섀도우 복구로 가능한 한 셰도우를 살릴 수 있다는 점을 인지하면서 하이라이트쪽에 노출을 주어 보다 높은 다이나믹 레인지 장면을 촬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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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or

색에 관해서라면, 저는 제가 끌리는 매우 특정한 '예술적' 팔레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 특정 영역에서 자유를 얻어낸 것이 부끄럽지 않기때문에 예술적이라고 말합니다. 

저는 영화 팬이며 끊임없이 영화와 텔레비전에서 영감을 얻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연습중 하나는 사진을 찍어 그 모습 그대로 재현하는 것이며, 특히 모방하지 않으면서 새로운 과정을 알아가는 것을 좋아합니다.

 

저는 초록색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제 푸른 잎의 밝기를 줄이거나, 노란 색으로 바꾸는 경향이 있습니다. 

같은 맥락에서, 노란 색이 약간 주황색이 되기를 원하고, 오렌지 색이 약간 빨갛기를 원합니다. 

그것을 이루기 위한 가장 쉬운 방법은 고급 색 편집기(Advanced Color Editor)입니다. 

 

색편집기에서 스포이드로 맞추고 싶은 색 영역을 선택한 뒤, 선택 범위 밖에 있는 색조를 약간 포함해야 할 때 경계면의 부드러움을 높일 것입니다.

그리고 나서 만족할 때까지 색상, 채도 및 휘도를 조절합니다. 

파란 하늘을 그리 많이 촬영하지는 않지만, 제 취향에 맞게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매우 선명한 푸른 하늘을 선호하는 많은 풍경 사진 작가들을 봤지만, 제 경우는 저의 모습에 더 잘 어울리도록 조금 채도를 낮추고 어둡게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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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arpening

캡쳐원에는 제가 지금까지 사용해 본 것 중 가장 효과적인 선명화 도구가 있습니다. 이미지의 주제에 따라 2~3단계 기술을 사용합니다. 

저는 여러분의 작품이 어디에 전시되어 있든, 보고 있든, 사람들이 어떤 이미지에 끌리는지, 선택적으로 선명하게 하는 법을 배우는 것이 정말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전반적인 다듬기 기능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풍경에 대한 선명도를 낮추기 시작합니다.

반지름 0.8, 임계 값 1, 후광 억제 30의 경우 약 100 정도. (물론 이 숫자는 파일의 해상도와 관련이 있으며 Fujifilm X-T2 및 X-T3의 24-26mp 이미지로 작업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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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으로는 초점 마스크를 열어서 이미지의 초점 영역을 표시한 뒤,적절한 영역에서 선택적으로 선명하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확대해서 대상의 주제나 윤곽을 그리고, 더 많은 양(250-300양, 1.5-2 반지름, 3임계값, 30후광 억제)을 적용합니다. 

좋은 점은 마스크라는 점입니다.

그래서 당장 여러분은 그것이 효과가 있는지 없는지 그리고 어떤 부분에 더 집중하고 싶은지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결과에 만족하면 마스크 불투명도를 약 50-60%로 낮춥니다. 저는 효과를 과장되게 강조한 다음 다시 다이얼을 되돌려 다시 미묘한 정도로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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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 단계는 이미지에 따라 다릅니다. 

때로는 이런 것 없이도 얻을 수 있습니다만, 제가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있는 이미지를 위해, 저는 플랫폼의 낮은 해상도와 싸우기 위해 약간의 "zip"을 추가하고 싶습니다.

풍경을 촬영할 때 일반적으로 최적의 노이즈 성능을 위해 카메라를 기본 ISO에 놓습니다. 

제 이미지에 노이즈가 있어도 신경 쓰지 않습니다. 이번 단계로 확대해 나가면 되니까요. 

전체 이미지를 덮는 마스크를 칠하고, 100정도의 길이, 2.4반경, 2.5도의 임계값, 30도의 후광을 입힐 것입니다. 

마지막 단계는 불투명도를 15-25%사이로 조정하는 것입니다. 바로 그겁니다.  정말 멋진 팝(pop)을 가진 멋진 이미지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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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rpose

포스트 프로세서(post-processor)가 되어 제 작업은 여러가지 방향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다른 것들과 마찬가지로, 저는 실험이 예술가로서 성장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일 뿐만 아니라 여러분이 원하는 도구를 익힐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믿습니다.

촬영과 보정 모든 것에서 올바로 시작하기도 전에 많은 일을 잘못된 방법으로 했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독특한 스타일을 개발하는 것에 관한 한, 그것은 제가 하기로 했던 것이 아니었습니다. 그것은 단지 시간이 흐르면서 제 기술이 발전하면서 일어났습니다.

제 시야와 구성이 더욱 세련되어 졌으며, 같은 방식으로 그 과정이 이어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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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당신이 스스로 할 수있는 가장 유익한 일 중 하나는 사진 아카이브를 자주 방문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새로운 기법을 활용하기 위해 샷을 재편집하거나 첫 번째 또는 두 번째 패스에서 누락 된 부분을 찾는 것입니다. 

저는 과거에 찍은 사진을 몇번이나 봤는지 셀 수 없을 정도입니다.

그리고 그 전에 한번도 보지 못했던 것이 명백히 골키퍼 슛으로 저를 공격했습니다. 

사진을 저장할 희망이 전혀 없는 경우에도 사진을 거의 삭제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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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워크샵에 참석한 모든 분들께 얼마전에 배운 것을 말하고 싶습니다.

비록 이미지가 우리의 '상(prize)'이지만 '경험'은 훨씬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우리가 찍은 사진들은 결국 우리가 결코 잊고 싶지 않은 경험으로 되돌아가는 통로입니다. 

저는 심지어 제가 몇 번이나 일찍 일어났는지(아니면 그냥 잠자리에 들지 않고) 믿을 수 없는 무언가를 잡으러 나갔는지 셀 수도 없습니다. 

종종, 여러분은 실망하고 결국 여러분이 원했던 것을 가지고 집으로 돌아오지 못할 것입니다. 

하지만 '승리'를 훨씬 더 달콤하게 만드는 것은 이러한 손실입니다.

 

그래서 자주 여러분 자신을 밀어내고,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도구를 배우고, 멋진 무언가를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Bryan Minea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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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yan Minear는 현재 뱅가드에서 일하는 Midwest에 본사를 두고 있는 Designer & Official Fujifilm X-Photographer입니다. 

오하이오의 농촌 지역에서 성장한 브라이언은 Ansel Adams로부터 영감을 얻어 풍경의 디테일과 감정을 불러 일으키는 포스트 프로세싱의 중요성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원문링크 : 

https://blog.phaseone.com/color-grading-fuji-files-with-bryan-minear/

 

 

Follow Bryan Minear : 
http://bryanminear.com/
https://www.instagram.com/bryanminear
http://facebook.com/bryanminea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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