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필독] 1:1 문의 게시판 이용 안내페이지 정보
작성자 케이피유어스 작성일20-07-13 10:59 조회1,118회 댓글10건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캡쳐원을 사용해 주시는 모든 사진가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저희 KPYOURS는 20년 가까이 '캡쳐원 3버전부터 현재 23버전'까지 판매와 서비스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또한 사진문화 발전과 많은 사진가, 스튜디오의 애로사항을 돕기 위하여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오고 있습니다.
최근 캡쳐원 제작사가 AS 정책을 변경함에 따라 저희 케이피유어스는 KP정품 구매고객 보호와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저희 쇼핑몰에서 KP정품을 구매하신 고객께 한하여
1:1 대응 서비스와 홈페이지 이용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타 사이트 구매 사용자, 해외 & 본사 사이트 구매, 본사 구독 사용자분들은 해당 구매처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저희 케이피유어스에서는 [KP정품]을 믿고 구매해 주시는 고객분들을 위하여 더 우수한 컨텐츠와 정확한 정보전달,
서비스로 고객의 이미지 품질 향상과 사진문화 발전에 기여하겠습니다.
케이피유어스 드림
댓글목록
이지현님의 댓글
이지현 작성일케이피유어스님의 댓글
케이피유어스
카톡 보내드렸습니다.
상중님의 댓글
상중 작성일케이피유어스님의 댓글
케이피유어스
상중님의 댓글
상중 작성일케이피유어스님의 댓글
케이피유어스
캡처투님의 댓글
캡처투 작성일케이피유어스님의 댓글
케이피유어스
병아리님의 댓글
병아리 작성일
가저오기에서 사진을 불러와서 이미지 올체크하고 가저오기을 누르면
이미지들이 카탈록으로 보내졌다고 나옵니다
이미지을 복사할수없습니다
이런경우 에 어떻해야 하나요?
케이피유어스님의 댓글
케이피유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