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문의

공지

|

[필독] 캡쳐원 1:1 문의 작성규칙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케이피유어스 작성일20-06-26 18:59 조회1,467회 댓글4건

본문

KP 고객보호 및 원인 파악을 위하여 작성규칙 준수를 부탁드립니다.


** 작성하시는 글은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비밀글로 작성됩니다. (로그인하셔야만 볼 수 있습니다)


** 반드시 구매처를 명시해 주셔야 합니다.


1:1 게시판은 케이피유어스 및 KP 대리점을 통한 정품구매 고객께만 지원해 드립니다.


해외구매 / 타사 구매자께서는 해당 구매처로 질문해 주십시오.

법판 사용자의 편법문의가 빈번하여, 부득이 시험판 사용 문의도 제한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1. 제품 구매처 (반드시 회사상호 명시, 페이즈원(X) 네이버(X) :

2. 캡쳐원 정품 앞 8자리(예 : XTDX-E24X-****-****) : 

3. 설치하신 정품 버전 (예 : 캡쳐원 프로 20.9.9) :

4. 사용 컴퓨터 OS (예 : Mac OS X 10.15.9) :
5. 사용중인 카메라 모델명 (예 : Sony AAAA9) :
6. 연락처 (휴대폰 또는 이메일 주소) :
7. 에러 증상 또는 메시지 설명, 에러와 관련한 스크린샷 첨부 :

 ** 이미지 이상현상 발생시에는 반드시 RAW 원본을 park@kpyours.com 으로 보내주십시오.


 

댓글목록

황현기님의 댓글

황현기 작성일

비밀글 댓글내용 확인

케이피유어스님의 댓글

케이피유어스 댓글의 댓글 작성일

비밀글 댓글내용 확인

송태현님의 댓글

송태현 작성일

비밀글 댓글내용 확인

케이피유어스님의 댓글

케이피유어스 댓글의 댓글 작성일

본사 정책에 따라서 저희가 KP정품 고객에게만 지원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해당 질문은 구매처에 질문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